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다이어트 중인데
소고기가 너무 땡기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고기 질도 좋고
가격대비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을
추천해드릴께요~

지난번 갈비탕과 무국으로 포스팅했던
옛맛서울불고기 집인데요

점심메뉴는 아래 링크클릭

↘↘↘↘↘↘↘↘↘↘↘↘↘

http://daehyunss.tistory.com/58



위에는 점심에만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 
점심에 먹으려면 아침에 줄 서서 
번호표를 받고 메뉴를 주문하고 가야하니까 
꼭 참고하세요
근데 저녁은 그렇게까지는 안하고
좀 일찍가서 테이블이 있으면 먹을 수 있어요




저녁에도 마찬가지로 사람은 좀 많아요
기다리는 사람도 있고 목요일 금요일은
늦어도 6시반에는 가야 먹을 수 있고
등심은 다 팔리면 먹을 수 가 없어요
사람이 없기를 바라면서 가야해요 ㅠㅠ





6시 10분쯤에 갔을때는 자리가 있는데
앉아서 30분정도되니까
자리가 없었어요
메뉴는 불고기와 등심 두가지랍니다.
두가지 모두 1인분에 16,000원
등심은 200g, 불고기는 300g 저렴합니다.
우리는 먼저 등심을 시켰어요



불 올려주시고
무국이 나오는데 점심에 파는 무국과는
고기가 달라요
점심 무국은 진짜 최고랍니다 ㅎㅎ
이 것도 충분히 맛있어요



등심이 나왔어요
냉면 그릇같은 곳에 담아주는데
고기가 두꺼워요
주방쪽에서 주인장인 흰수염 할아버지께서
고기를 다듬고 계세요



소기름을 같이 주시는데
판에 안칠해주면
고기가 붙으니 꼭 이 작업을 해야해요



촥~~~
두껍고 마블링이 없어
부드러울까란 생각이 드는데요



절대 질기거나 그렇지 않답니다.
비싼 소고기집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어요
불도 쎄서 금방익고 맛있게 익어요



미디움 웰던까지 익혀도 부드럽답니다.
하지만 미디움정도를 추천드려요
핏물 안나오는 정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이 가격에 이런고기를 어디서 먹겠냐며
둘이서 6인분을 드시고;;
5명이 12인분 먹었어요 ㅋㅋㅋ
그러고나서 옆 테이블은 불고기도 2인분 추가
옆 테이블에서 불고기 시킨 것을 뺏어먹었어요 ㅎㅎ



처음에 못 찍었는데
이 것도 냉면그릇에 파와 같이
풍성하게 올려서 나온답니다.


그런데 저는 불고기는 별로 더라고요
간이 너무 심심해요 다들 그렇게 말했어요
제가 맛있게 먹으려면
간장이랑 설탕이 좀 더 들어가야 할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등심은 정말 저렴하고 맛있어요
160g에 5만원~3만원이 넘는
비싼집에서도 많이 먹어봤지만
거긴 비싸니까 당연히 맛있어야 하는 것 같고
여기는 정말 가격대비 훌륭하답니다.

강추입니다.
그런데 시간때문에.....
일찍가셔야 먹을 수 있는 단점만 참고하세요~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