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오랜만에 치킨이 먹고싶어 
제가 좋아하는 BHC 뿌링클을 주문했어요
순살로하면 19000원입니다.

 작은박스가 도착했어요



뿌링뿌링 소스도 1개 같이주는데요
다 찍어먹기엔 양이 좀 적어요



주문할때 저는 매운맛도 좋아해서
조금 섞어달라고하는데요
자극적인 맛 꼭 라면스프 같지만
그 맛을 저는 좋아한답니다. ㅋㅋ
7:3으로 해달라고 했어요
가루는 꼭 많이 뿌려주세요~ 하죠





매운맛은 이름대로 조금 매워요
그래서 맥주와 함께하기 더 좋아요 ㅎㅎ



이건 오리지날 뿌링클
역시 맛있어요



너겟처럼 간 고기가아니고
고기결이 살아있어서
쭉~ 찢어집니다.



가루가 살살녹으니
맛있어요


맛은 있지만 양이 가격대비 좀 적어요
가격도 조금은 비싸게 느껴지네요
세명이서 먹으려면 무조건 모자르니 참고하세요
둘이도 2차로 먹는거면 안모자르지만
양을 좀 늘렸으면 하네요
맛은있어서 가끔생각나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