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회사 랜섬웨어때문에 한달내내
새벽에 퇴근하느라 블로그를 할 시간이 없었네요
좀 진정되고나서 휴가내고 집에서 쉬는동안에
제가 좋아하는 파파존스에서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했어요
도우는 씬으로 했답니다.


저는 갈릭 디핑소스를 좋아해서
5개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피클2개 대신 디핑소스2개 달라고했는데
가격차이 때문에 그렇게는 안된다고
이번에만 그렇게 해주셨어요;;
한개는 바꿀 수 있데요 ㅎㅎ




어디와는 다르게 토핑과 큐브감자가 엄청 많이있어요
삼발이는 피자를 고정하는게 아니고
박스에 눌리지 않게 해주는 거래요 ㅎㅎ



기본으로 뿌려져 있는 갈릭소스와
양파. 양송이, 감자 등 토핑이 푸짐하네요


보통 씬으로는 잘안시켜먹는데
이날은 완전 배고프지는 않은데
피자는 먹고싶고 해서 씬으로 시켰어요
얇고 바삭해서 맛있죠~



추가 주문한 소스를 피자위에
듬뿍뿌리고 타바스코를 더 뿌려
먹어줍니다





타바스코와 갈릭디핑소스는 언제나 옳아요
도우도 바삭하니 맛있고
씬피자의 크러스트부분은
딱딱해서 디핑소스를 찍어먹으면
과자같답니다.



광고에 속아 XXX 피자 시켰다가
한조각먹고 다버렸었는데
파파존스 피자는 시켜서 후회한적이 단 한번도 없어요
더블치즈버거와 아이리쉬 포테이토가 제일 맛있는 듯해요
강추 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