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몽뭉이에요~

요즘 핫한 것이 와사비죠~
과자, 견과류, 튀김 등 쏟아져 나오는데요
저는 와사비를 좋아해서
일본여행을 가면 와사비와 관련된 음식이나
소스 등을 많이 먹고 사오거든요  
그런데 페리카나에서 와사비맛치킨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 주문을 해봤어요

홍대점에서 주문했어요
비도 오는데 꽤 빨리 도착했어요
배달해주시는분이 엄청 친절하시네요 




파인애플맛소스와 치킨무 콜라와 함께
배달해주십니다.



열었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먹을사람은 나밖에 없는데;;
깜빡하고 와사비가루 많이 뿌려달라는말을 못했어요 





쌀떡도 튀긴거라 바삭합니다.



바닥에 있는 가루를 찍어 한입 먹었는데
역시 와사비는 튀김류가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코가 톡쏘는게 제스타일



순살로 주문했는데
너겟같이 갈아서 만든게 아니네요



배불러서 못먹겠는데 이만큼 남았어요;;
먹은것같지 않은 ㅋㅋㅋ


맛없어서 못먹은게 아니라 

조각도 크고 양이 많아서
반은커녕 5분의 1도 못먹었네요
3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그냥 평범한 치킨이 지겨운데 치킨은 먹고싶고
특히 와사비 좋아하시는분들에겐 강추에요
와사비 가루 많이뿌려달라고 하세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