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주말에는 괜히 피자가 먹고 싶어져요
광고도 많이나오고 주말 기분을 내고싶어그런지
그래서 이번엔 파파존스 새로운 메뉴인
스노우볼을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파파존스는 배달30% 쿠폰을 항상 사용할 수 있고
SKT VIP  30%도 사용할 수 있는데
배달은 피자만 할인되고 음료나 사이드는 할인이 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SKT 할인이 좀 더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내가 좋아하는 갈릭딥핑소스를
하나는 피클대신 받고
추가로 2개 더시켰어요



이번엔 씬으로 시켜봤어요
가격이 똑같아서 왠지 손해보는 느낌이 들지만 ㅋㅋ
치즈롤과 씬 둘 중에 하나항상 고민한답니다.





스노우볼이라 치즈볼인줄 알았는데
미트볼에 치즈소스가 뿌려진거더라고요
미트볼도 좋아하니까 상관없었어요



토핑은 옥수수, 베이컨,피망도 들어있어
슈퍼슈프림같은 피자랑 약간 비슷했어요



미트볼은 따로 떼서 먹어보고
같이도 먹어봤어요
특별하지않은 평범한 미트볼이랍니다.


하얀가루는 밀가루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슈가파우더인 것 같더라고요
엄청 소량이라 맞는 줄은 모르겠네요 ㅎㅎ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더블치즈버거가 제일 맛있네요 ㅋㅋ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