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역시 주말에는 피자죠~
여러가지 브랜드가있지만
시키고 실망하느니 항상 먹는 파파존스에서만 시킨답니다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보려고
이번엔 존스페이버릿피자를 시켜봤어요

피클은 먹지않아서 피클대신 갈릭딥핑소스로 달라고합니다.



존스페이버릿은 고기위주 토핑이에요
파파존스 피자도우는 치즈롤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씬도 맛있지만 같은가격이라 왠지 손해보는 느낌? ㅋㅋ





파파존스는 항상 토핑이 푸짐해요
치즈롤은 치즈크러스트처럼 안에 치즈가 들어있고
크러스트 겉에도 치즈가 녹아있어 바삭하답니다.



페퍼로니와 콩모양의 고기가 주토핑이고
파파존스는 토마토소스를 많이 발라서 맛이 풍부하답니다.



치즈와 페퍼로니 소스등이
잘 어우러져 맛있습니다.
다른 이상한피자들 토핑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게해서
밀가루 빵먹는 것과는 차이가 많죠



여기에 갈릭딥핑소스와 타바스코까지 뿌려서
먹으면 맛이 환상입니다.


파파존스에서 먹어본  골드러쉬, 쉬림프 알프레도,
더블치즈버거, 아이리쉬포테이토, 슈퍼파파스,
스파이시치킨렌치, 올미트, 존스페이버릿
이 중에 저는 더블치즈버거가 제일 맛있었어요
더블치즈버거는 씬이 아닌
일반도우로 시키는게 제일 맛있습니다.ㅎㅎ

다음에도 피자는 난 파파존스에서 시켜먹을래요~

다 내 돈주고 시켜먹었어요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