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여행용으로 신발을 가끔샀었는데 요새는 여행을 못가다보니 있는 것도 신을일이 별로 없네요 ㅠ

 

전부터 에어맥스95 형광을 신고싶었는데 선수촌에 내사이즈가 딱눈에 띄었어요

저는 신발을 모으는게 아니고 신으려고 사기때문에 그냥 눈에 예쁜거는 아무거나 산답니다

 

모델명은 759986-071 입니다

 

박스열기전은 항상 설레요

 

보통 많이신는 맥스95 형광과는 약간 다르게 겉에 가죽이 다르게 생겼는데요

짝퉁아닌가 의심을 했지만 선수촌을 믿고 샀드랬죠

 

이 박스는 일반 나이키 박스가 아니고 OG(오리지널) 박스라고 하네요



겉에 가죽이 저렇게 생겨 네온 사파리라고 합니다

영롱하네요

저는 조던아니면 에어맥스시리즈만 신어서 일단 신발이 튼튼한건 의심할 여지가 없어요

 

원래 275를 신는데 한치수 크게 신어야한다고 어디서 본거같아서 280으로 샀는데

딱맞습니다

 

 

착샷이에요

신발신었을때 발에 촥 감기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얼른 신고 여행가야하는데 이게 뭔................ㅁㅇㄹㅈㄷㄱㅂ죠롦ㄴㅇㅎㄷㅂㄱㅂ

 

구하기도 힘들고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아껴신어야겠어요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