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해외여행에서의 묘미가 또 하나있죠?

바로 마트나 시장 등에서 장을 보고와서

호텔에서 먹는 술과 안주들인데요

대만여행 첫날이라 유명하다는 맥주를 안먹고

잠들 수 없어 여러가지를 사와봤어요

그 중에 대만 과일맥주가 맛있다고해서

포도맛과 파인애플맛을 사왔어요
망고맛이랑 허니어쩌고맛도 있는데

저는 망고를 먹지않고 허니xx칩 때문에

허니들어간 이름의 먹을 것은 일단 거부하게되요

그래서 두가지 맛만사왔답니다.

그외 메추리알, 육포, 젤리초콜릿 등은

따로 리뷰할께요


* 맨밑에 결론을 꼭 보세요~





먼저 포도맛이에요 2.8도로 

알콜도수는 높지 않네요

6.5도 인줄 알았는데 저건 포도함량인가봐요 








두번째는 맛있을 것 같은 파일애플

왠만해서 파인애플맛 음료는 실패하지않아

4캔이나 사와봤어요




결론 


절대 먹지마세요


혹시 KGB나 후치,

일본의 호로요이 같은 맛의 술을 기대하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표현이 제일 맞는것 같네요

"진짜 맛이 드러워요"
포도만 그런가? 하고 다 쏟아버리고

파인애플도 한모금 입에 먹었다가 뱉어내고 다버렸어요
맥주에 상한과일을 섞은맛
상한포도와 상한파인애플을 맥주에 섞은 맛이에요


절대 먹지마세요
저도 다른블로그를 보고 맛있다고해서 샀는데
아무리 개인취향이래도 

상한 과일이 맛있다고 하는 사람은 없을텐데 

무슨이유로 이 따위 것을

맛있다고 올렸는지 이해를 할 수가없네요
그냥 맥주는 괜찮으니 그냥 맥주드세요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