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대만가면 꼭 사야하는 선물이나 

기념품으로 오르골 많이 사더라고요


저도 너무 갖고 싶은 오르골이 있어서 

시먼역에 있는 성품서점으로 갔습니다.

구입한 런던 빅벤과 크리스마스 에디션 관람차는 

이전 리뷰했으니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되요



대만오르골 런던빅밴 후기

클릭↘↘↘

http://daehyunss.tistory.com/47


대만 우드 오르골 

크리스마스 에디션 관람차 후기

클릭↘↘↘

http://daehyunss.tistory.com/48


자 이제 시먼역에서 

성품서점으로 가는방법을 리뷰할께요



시먼역 6번출구로 나옵니다.





6번출구에서 오른쪽을 보시면 

아래 사진에 있는 길이 나와요

여기가 한국의 명동과 비슷한 거리랍니다.

이길로 50미터만 가면 

KFC The FACE SHOP 이 나와요






정면에 The FACE SHOP 보이시나요?

그 왼쪽 옆에 KFC가 있어요 

그 사이길로 우회전해서 쭉~~~ 가세요~





이길로 쭉~~~ 가시면 되요





도로가 나올때까지 계속 갑니다.

100미터 정도 되는 것 같네요





100미터정도 직진해서 가다보면  

Holiday KTV 건물이 있는 사거리가 나와요 

길을 건너서 계속 직진합니다.





이대로 한 50미터 정도만 더 가면 

우측에 성품서점이 있습니다.

아래 건물이 바로 성품서점이에요






이제 오르골을 구매하려면 

eslite bookstore를 찾아야합니다. 

이 건물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층올라가서 빙돌아서 한번 더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왼쪽으로 

eslite bookstore를 찾을 수 있어요 

바로 이 곳이 오르골을 파는 곳 입니다.






저는 유명하다고 생각을 하고가서 그런지 

삿포로에있는 오르골 본당처럼 

엄청나게 많을 줄 알았는데

그냥 서점 한쪽편에 

아주 작게 모아두고 파는 곳이더라고요

그래도 제가 갖고 싶었던 

런던 빅벤이 있어 상관없었어요






2000 대만달러가 넘어가면 

10%할인을 받을 수 있고

10%할인한 후에도 2000 이 넘어가면

지하1층 안내데스크에서 

세금환급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10%할인 받고 

안내데스크에서 환급도 받았답니다.


카드계산도 가능하며 똑같이 

할인 및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가서 구경들하세요

저처럼 충동구매 하실 것 같네요ㅎㅎ


참!! 그리고 여기서 못샀다고해도 

송산공항으로 가시는 분들도 살 수 있답니다.

타오위안 공항만 있는 줄 알았는데 

송산공항에도 있더라고요

근데 2000 대만달러 이상사면 

여기가 더 싸요~  참고하세요~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