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여행에서 중요한 쇼핑
그 중에서도 화장품은 면세점에서
더욱 싸게 살 수 있는 상품이라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필수로 구매해야죠

이번에는 항상 베스트 10위안에 자리하고 있던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키엘 수분크림이라고도 하죠
백화점에서 한번 발라봤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제품 설명이랍니다.


-24시간 뛰어난 보습 효과의 수분 크림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놀라운 보습 효과의 수분 크림

-광물성 오일이 아닌 올리브와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포뮬라
 매서운 환경에서도 그린란드 원정대들의
 수분을 지켜낸 뛰어난 보습 제품
 가벼운 질감으로 남녀노소 및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

24시간 지속되고 남녀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일단 설명은 좋네요





영웅? 들의 얼음으로 뒤덮힌 그린란드 첫 등반할때 
바로 이 키엘 수분크림이 보호를 해줬나봐요
자세한 의미는 잘 모르겠네요






대용량인 125ml을 구매했어요
적당량을 바르면 한달 이상을 사용 할 듯 하네요
밤에 바르고 자야겠어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하얀 영양크림같이
되어있는데 제가 기존에 보던
투명한 크림들과는 다르네요







손등에 발라봤는데 끈적이지도 않고
부드럽게 잘 발라집니다.





잘 펴바르고 나서는 약간 반질반질해지는데요
이건 몇초만 있으면 스며들어서
촉촉한 상태가 되더라고요
증발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안바른 상태처럼 되진 않아요





아무리 비싼 화장품이라도
본인의 피부에 맞는 제품이 제일이죠

저도 선크림은 비싼 것, 좋은 것, 

상품평 좋은 것들을
많이 써봤지만 그런 제품들은
모두 한번 발라보고 버렸어요
백탁과 끈적임 때문에 못쓰겠더라고요
제게는 9900원짜리 퍼스트픽 제품이 잘 맞아요

키엘 수분크림은 끈적임도 거의 없고
촉촉함이 오래가서 괜찮은 제품입니다.
이처럼 키엘 수분크림이 피부에 잘 맞는 분들은
꼭 이 제품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잘 맞는 분들이 많아서 항상 베스트 순위에
올라 있는 듯 합니다.

화장품 리뷰는 개인적인 상품평이기 때문에
아무리 누가 좋다고 해도
테스트를 해보고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