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좀 더 고급진 여행을 위해 면세점에서

러쉬 제품들을 구입했어요

앞에서는 비슷한 제품인 더 컴포터를 리뷰했었는데 


더 컴포터 후기

클릭↘↘↘

http://daehyunss.tistory.com/46


이번엔 블루 스카이스 앤드 플러피 화이트 클라우즈를 리뷰할께요

이름이 기네요 ㅎㅎ



매장에서는 한개에 15000원입니다.

인터넷 면세점은 항상 옳죠~ 

거의 반값에 구매했답니다.




한조각으로 하면 거품더 풍성하겠지만

개당 가격을 보면 좀 낭비인 것 같아

두조각이나 세조각으로 나눠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이게 하나에 얼만데!!!






손으로해도 잘 부셔져요 

전 세조각으로 나눴어요 충분하답니다.


사용방법은 일단 먼저 평소대로 샤워를 한다음

저기 풍덩들어가서 10~15분정도 입욕을 하고

그냥 샤워기나 흐르는 물에

거품만 씻어내듯 몸을 헹구면 끝입니다.

냄새도 좋고 몸이 진짜 부드러워요.



파란물색이 이뿌네요~

그냥 수도꼭지보다는 

샤워기로 하는게 거품이 더 잘나요~


풍성하죠?

이제 들어가서

신나게, 고급지게 입욕을 하면 됩니다!!

이것도 세조각으로 나누니까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해외나갈때 항상 사서 쓸 것 같아요~

다른 러쉬 제품들도 하나씩 후기 올릴께요~~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