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마스크팩 중에 클렌징과 보습이
같이 되는 것이 있는거 아시나요?

이번 제이준 코스메틱의 제품인
'올인원 멀티 클렌징 마스크'
체험을 할 기회가 생겼어요
현재 박해진씨가 모델로 있는 브랜드랍니다.

저는 마스크팩종류는 다 똑같은줄 알았는데
클렌징마스크팩 이더라고요
그냥 붙이고 있는데 클렌징이 된다고?

궁금하시죠?
한 박스에 5개가 들어있어요
박스의 앞면입니다.





이건 박스 뒷면인데요
클렌징 마스크팩을 사용하는방법이
잘 설명되어있어요






포장상태는 일반마스크팩과
다름없어 보이지만 눈과 입술의 화장을
지울 수 있는 면봉이 위에 같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박스 안에 정품인증 설명서가 들어있는데
제품의 정품확인을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정품 인증 설명서에 있는
자석을 제품 로고뒤에 대면 색이 변합니다.
고급진 느낌도 들고 신기 합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화장을 지워볼께요
저는 남자라 화장을 하지 않아
도움을 받았어요 ㅎㅎ
일단 입술과 눈에 있는 아이라인을 지워줘야합니다.
윗면의 STEP1의 면봉을 꺼내주세요
냄새가 꼭 우유? 분유? 냄새같아서
순한기분도들고 좋았어요





살짝 슥 문질렀는데 엄청 잘 닦입니다.
그런데 리무버 액체가 많이 묻어있으니
조금 짜서 사용해주는 것이 좋겠어요
닦으면서 액체가 눈으로 들어갑니다.
근데 리무버가 순해서 그런지 들어가도
아무렇지도 않다고 했어요
조금 짜서 사용했더니 아주 좋았어요
면봉도 일반면봉보다 더 크고 부드러워요
이런 면봉 팔았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고요  





일반 면봉은 두개를 사용해야 지워지는 것을
이건 면봉 하나면 충분합니다.
근데 모르고 눈을 지울때는 
얇은 쪽을 사용해야하는데
두꺼운 쪽을 사용했어요





왼쪽은 클렌징마스크팩에 들어있는
면봉으로 지운 상태고
오른쪽은 원래 사용하고있는 클렌징오일을
일반 면봉에 발라서 지운 상태입니다.
사진처럼 왼쪽이 더 잘지워진 것이 확실히 보입니다.  







이번엔 입술을 지워볼께요
입술도 마찬가지로 슥 문질렀더니
아주 잘 닦입니다.





입술은 반씩 나눠서 클렌징마스크팩 면봉과
화장솜을 이용해서 반을 닦아주었는데요
입술은 양쪽 다 깨끗하게 잘 지워집니다.





이제 마스크팩을 사용할 차례입니다.
꺼내면 일반 마스크팩과 똑같이 생겼어요





꺼내면 거품이 조금씩 보이는데요
무슨이유때문인지 얼굴에 붙이면
이렇게 거품이 풍성하게 올라옵니다.
거품이 몽글몽글 올라오면서 풍성해지는것이
재밌기도하고 신기하더라고요





이 상태로 3-5분 후에 떼어내면 됩니다.
비교를 위해 반만 붙였는데요
이렇게 얼굴에 발랐던 파운데이션이
클렌징마스크팩에 묻어나옵니다.
이건 1분 정도있다가 떼어낸 사진인데요
이렇게 진한 메이크업도 손도대지 않았는데
묻어나오는 것이 신기하네요
짧은 시간에도 이렇게 묻어나올 정도면
3-5분은 진하게 화장한 것도 문제없이
싹~ 지워질 것 같아요





떼어내고나서 화장솜으로 쓱 문질러봤어요
왼쪽이 클렌징마스크팩,
오른쪽이 일반 리무버인데요
세안 전인데도 클렌징마스크팩과 
일반 리무버 둘 다 잘 지워집니다.  





세안제를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깨끗이 지워졌죠?
이 후 버블클렌징을 해주면 되는데요
마스크팩을 전체 다 붙이고
기다렸다가 올라오는 거품들을 이용해서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헹궈줬어요
따로 세안제도 필요없어요
보통 세안제로 세안을 하고나면
피부 당김 때문에 빨리
기초화장품을 발라야 하잖아요~
하지만 이 클랜징마스크팩은
마스크팩이라는 이름답게 사진을 찍는다고
세안하고 아무 것도 바르지 않고 몇분동안 있었는데도
피부가 당김이 없고 촉촉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포인트 하나는
마스크팩을 붙이고 있을때 각질이 불어나서
그런지 마사지할때 각질제거가 잘된다고 하더라고요
화장지운다고 이것저것 꺼내서
바르고,묻히고,닦고하는 것에
지겹고 지치기까지 하는데
이 클렌징마스크팩은 그런 귀찮음 없이
화장지우는 것 부터 세안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
특히 여행할때 가져가면 짐도 줄이고
마스크팩도 따로 살 필요없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집에서 사용하기에는 가격이 좀 쎄긴하지만
여행할때는 정말 강력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제이준 공식 쇼핑몰에서 
6월 Special Gift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Special Gift 

이벤트 링크 클릭 

http://www.jayjun.co.kr/event/event_detail.html?no=2119&board_no=13&category_no=1&cate_no=1&category_no=1



"이 후기는 제이준코스메틱으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