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이번 긴 연휴로 인해 살이 쪘어요
어짜피 먹은김에 오랜만에 피자도 먹자!!! 해서 ㅋㅋ
지난번 도미노를 시킨 후에 충격받아서
다시 파파존스를 시켰죠~
항상 시켜먹는 더블치즈버거피자를 시키려다가
새로운 메뉴가 나왔더라고요

바로 골드 러쉬 인데요
이 피자는 크러스트부분이
치즈롤 밖에 주문이 되지않아
씬도우로는 주문을 할 수 가없어요~

 

 

 

가격은 다른 피자들과 비슷해요~
제가 갈릭 딥핑소스를 좋아해서
항상 추가로 시킨답니다.
3개 추가와 피클대신 2개 받고 기본1개 ㅋㅋ
총6개와 1.25리터 콜라까지 추가! 
그래서 30%할인을 받아서
2만5천원정도에 먹을 수 있었어요

 

 

 

박스를 열고 삼발이를 뺐어요~
근데 그거 아시나요?
저 삼발이는 피자를 고정시키는 용도가 아닙니다!
박스에 눌리지않게 해주는 도구랍니다.
저도 얼마전에 유튜브보고 알았어요~


 

 

파파존스 피자는 항상 토핑이 많이 들어가요~
지난번 먹었던 어느 것과 비교할 수 없는~
더블치즈버거 토핑도 마찬가지로 많이 들어가서
파파존스 피자는 대부분 만족스러워요~
토핑이 흐르니 일단 큐브모양의 감자부터 하나 먹어봅니다.





 

 

 

그냥 팬피자는 크러스트부분을
아무리 갈릭 딥핑소스가 있다고해도
맛이 없어서 먹지를 않거든요
그런데 치즈롤은 크러스트부분에는
치즈크러스트처럼 스트링 치즈가 안에 들어있어요
그리고 겉에 빵은 체다치즈가
바삭하게 붙어서 구워져있습니다.

 

 

 

토핑 보이죠?
치즈에 소세지, 베이컨, 치킨,감자,피망 등등
여러가지 토핑이 큼지막하니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사이즈는 라지와 패밀리사이즈
두 종류 중에 선택하시면 되요
사진 올리면서 또 배고파지네요

 

 

 

골드러쉬 피자는 한정으로만 판매한다는데
10년전 가격을 한정으로 한다는 것 인지
피자를 6월5일까지만 판매한다는 것 인지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맛있는 파파존스 골드러쉬 피자
소세지와 베이컨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아니면 더블치즈버거피자 ㅋㅋ 진짜 맛있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