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뭉이에요~

여름에 놀러갈때나 집앞에 나갈때
운동화말고 간편하게 신는 슬리퍼나 

플립플랍-쪼리라고도 하죠
많이 신으실텐데요
저도 간편해서 여름에는 많이신어요
에전에 샀던게 많이 닳아서
새로 라코스테에서 무난한 것이 있길래 구매했습니다

홈페이지 나 검색을하면
L.30 이라고 나오는데요
정식 모델명은 RZ0021M17A 입니다.




이렇게 보증서를 같이 넣어줘요
A/S 교환,환불할때됴 이 보증서를 갖고 가야하니
잃어버리면 안되겠네요



고급진 라코스테 마크가 옆에 붙어있습니다
남색과 파란색이 무난하게 신을 수있어요






안에는 사이즈 정보가 적혀있네요



밑창은 이렇게 생겼는데
태국가서 신으려고
아직 신어보지 않았어요 ㅋ
미끄럽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만약 신었는데 미끄러우면 맨아래 써놓겠습니다



무난하니 예쁜 것 같아요
다른색은 하얀색이 있는데 때 엄청 탈 것같아서
이 색으로 했어요
해외배송은 다른색도 있는데 배송비까지해서 십만원을
넘게 줘야했어요
솔직히 슬리퍼를 10만원이상 주고 사긴 아깝자나요
매장에서 이 제품은 7만9천원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도 있어요
저는 라코스테 포인트를 사용해서
6만 3천원에구입했답니다




사이즈는 제가 보통 운동화는 275를신어요
사이즈가 10단위로나와서 270을 신었는데
남는 부분 하나없이 너무 딱맞아서
280을샀는데 딱 좋답니다
다른분들도 반치수나 한치수
큰 것을 사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